카카오 브랜드톡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브랜드톡으로 마케팅 메세지를 전송해보세요

카카오톡 브랜드 톡

브랜드 톡의 선순환 마케팅 방식 -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한 고객 관계형성 > 브랜드 충성도 및 만족도 향상 > 카카오톡을 통한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 > 가독성 높은 콘텐츠로 마케팅 메세지전송 >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한 고객관계 형성

STEP 1. 카카오 싱크를 통해 회원가입부터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해결

  • 휴대폰번호, 이메일, 성별, 생년월일 등 카카오톡에
    제공한 정보를 기업에서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카카오싱크“ 서비스
  • 원클릭으로 회원가입 및 마케팅 수신 동의 DB 확보 가능 ※ 카카오싱크는 별도의 연동 개발이 필요합니다.

STEP 2. CRM 기반의 고객DB를 대상으로 광고 메시지 발송

  • 기업에서 직접 수집한 마케팅 수신 동의자에게
    카카오톡으로 광고메시지 전송
  •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 없이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번호로 전송

STEP 3. 카카오톡 채널 추가 여부에 맞는 메시지 타입 선택

  • 채널을 추가한 사용자라면 정보
    중심의 메시지 전송
  • 아직 채널과 친구가 아니라면
    "채널 추가" 버튼을 통해
    고객 관계 강화

STEP 4. 카카오톡을 통한 고객 관계 선순환

브랜드톡 서비스 절차(카카오톡으로 마케팅 수신동의 받기) > 카카오 싱크 연동개발 > 브랜드톡 연동개발 > 브랜드톡 템플릿등록 > 전송

브랜드톡 서비스절차

1단계 브랜드 템플릿 등록, 2단계 브랜드톡 템플릿 검수, 3단계 API메세지 발송요청, 4단계 템플릿 등록정보 확인, 5단계 브랜드톡 발송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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