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 안내 (9/1~9/2)
2025/08/29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가 제한 운영 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5년 09월 01일(월) - 09월 02일(화) 오후 1시
2. 이용 제한 사항 : 1588-2460 고객센터 콜 응대
3. 문의 접수 메일 주소 : cx@infobank.net
해당 일자에는 상담원과 직접 통화가 어려우며,
상기 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DC 네트워크 장비 교체 작업 안내(8/7, 목)
2025/08/04
안녕하세요. 인포뱅크입니다.
메시징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네트워크 장비를 교체하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작업 시간 중에 간헐적인 접속 지연, 결과값 지연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환 일시 : 2025년 8월 7일(목) 00시~ 06시 (총 6시간)
• 작업 내용 : IDC 네트워크 장비 점검과 교체/업그레이드
• 서비스 영향 : 모든 서버와 시스템은 이중화되어 있어 순차적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메시지 전송에는 영향이 없으며,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Agent 이용 시 세션 끊김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세션은 자동으로 재접속됩니다.
2) API 이용 시 간헐적으로 접속이 지연되거나, 서버 응답이나 결과값 전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응답 지연, 전송 지연이 있을 수 있으나 메시지 유실은 없습니다.
본 작업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이메일(cx@infobank.net), 서비스 내 이용문의 게시판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인포뱅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 안내 (7/28~30)
2025/07/25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가 제한 운영 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5년 7월 28일(월) ~ 25년 7월 30일(수) - 3일간
2. 이용 제한 사항 : 1588-2460 고객센터 콜 응대
3. 문의 접수 메일 주소 : cx@infobank.net
해당 일자에는 상담원과 직접 통화가 어려우며,
상기 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