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지사항

비즈플러스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258 [공지사항] 비즈플러스 일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0/6) 2024-10-04 13:33:55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건물의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해 사내 네트워크 및 서버 연결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이로 인해 해당 시간 동안 비즈플러스의 일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일시 : 2024년 10월 06일(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3시간)

    ▶ 작업 영향 : 비즈플러스 내 "My Bizplus" 메뉴 이용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빠른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57 [공지사항] 10월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10/1, 3, 9) 2024-09-30 16:02:31

    안녕하세요. 인포뱅크 입니다.
     
    법정 공휴일에 따른 고객센터 휴무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 휴무일 : 2024년 10월 1일(화, 국군의 날), 10월 3일(목, 개천절), 10월 9일(수, 한글날) 
     
    해당 일자에는 휴무로 상담원과 직접 통화 할 수 없으며,
    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 메일 주소 : CX@infobank.net
     
     
    관련 문의 사항은 휴무일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56 [공지사항]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 안내 (9/16 ~ 9/18) 2024-09-13 09:29:12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 입니다.

    비즈플러스 고객센터 휴무일을 안내 드립니다.

     

    • 휴무일 : 2024년 9월 16일 ~ 2024년 9월 18일 (추석 연휴)
    ※ 19일, 20일 정상 근무 진행

    • 문의 메일 주소 : bizplus@infobank.net

     

    해당 기간에 고객센터 휴무로 상담원과 직접 통화 할 수 없으며,

    이메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접수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55 [공지사항] 카카오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추석 연휴 9/16 ~ 9/18) 2024-09-10 11:30:40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 입니다.

    카카오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기간으로
    알림톡 템플릿 심사가 중단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무기간 : 2024년 9월 16일(월) ~ 2024년 9월 18일(수)

    ▶ 주요 안내 사항

    - 신규 템플릿 등록 및 수정 예정이시라면 미리 심사 요청 바랍니다.

    - 등록하신 템플릿의 심사는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심사 되며, 휴무일에는 심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9/13(금) 접수 마감 이후 발행된 문의 및 심사 건에 대해서는 9/19(목)에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54 [기능 업데이트] 비즈플러스 로그인 보안 기능 업데이트 안내 2024-08-30 11:26:47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로그인 정보 해킹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로그인 보안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안내드립니다.

    비즈플러스 로그인 방식이 기존 아이디/패스워드만 검증하던 방식에서 접근유형 및 2차 인증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접근 유형이란?
    접근 유형은 모든곳에서 접속가능 / 지정한 IP 주소에서만 접속 가능으로 나뉘며 고객이 직접 지정한 IP주소로만 비즈플러스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차 인증이란?
    미사용 / 사용으로 나뉘며 로그인 시 미리 지정된 관리자의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발송해 한번 더 인증하는 기능입니다.
    *관리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 가능

     

    1. 로그인 보안기능 설정 방법

    신규 회원은 회원가입 후 My Bizplus > 정보 수정에서 접근유형 관리, 2차 인증 설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2024년 8월 4일 이전에 로그인 했던 IP주소로만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IP주소로 로그인 후 My Bizplus > 정보 수정에서 접근 유형 및 IP주소 추가/변경이 가능하고, 2차 인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접근유형, 2차인증 설정 후 비즈플러스 로그인 과정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 접근가능 IP주소 체크 >관리자 인증번호 전송 > 인증번호 입력 > 로그인 완료

     

     

    업데이트 기능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88-246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53 [장애안내] 비즈플러스 접속 오류 안내(8/27) 2024-08-27 17:07:36

    안녕하세요. 인포뱅크 비즈플러스입니다.

     

    금일 (8/27) 서버 내 오류로 인해 접속 및 발송이 불가한 현상이 있었습니다. 

     

    ● 장애 일시 : 2024년 8월 27일 09:30 ~ 11:40

    ● 장애 사유 : 인포뱅크 네트워크 통신 오류 장애

    ● 장애 원인 : 네트워크 통신 구간의 방화벽 통신 오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복구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52 [작업공지] 서버 작업으로 인한 센터API 호출 중단 안내(2024-08-28 23:00 ~ 2024-08-29 07:00) 2024-08-27 13:12:18

    안녕하세요.

    인포뱅크 비즈플러스입니다.

     

    아래와 같이 서버 작업으로 인한 센터API 호출 중단에 대해 공지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시: 2024-08-28 23:00 ~ 2024-08-29 07:00

    2. 작업내용

    - 내부 서버 마이그레이션

     

    3. 작업영향 API

    - infobank/v1/sender

    - v1/template/create

    - v1/group/add

    - v1/template/create

    - v1/template/update

    - v3/sender/create

    - v3/sender/token

    - v1/group

    - v1/sender/delete_search

    - v3/sender

    - v1/template/update

    - v1/template/create

    - v1/template/update

    - v3/sender

     

    감사합니다.

  • 251 인포뱅크 비즈플러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2024년 8월 30일 적용) 2024-08-22 10:31:54

    안녕하세요. 인포뱅크입니다.
    비즈플러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비즈플러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아래와 같이 일부 개정하게 되어  안내드리오니 변경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요 내용 

    개인정보 처리 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신설]

      수집목적 : 회원 보안설정

      수집항목 : [선택] IP

     

    개정 적용시기
    개정 공지일 :  2024.08.22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 2024.08.30
     

    이의제기 및 문의
    개정된 내용에 대한 이의 제기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88-246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약관의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9까지 개정 이용약관에 대하여 각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실 경우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감사합니다.

  • 250 비즈플러스 메시지 보내기 중단 안내 2024-08-03 15:57:48

    안녕하세요. 인포뱅크 비즈플러스입니다.

     

    비즈플러스에 도용된 계정정보를 사용하여 무작위 로그인시도 정황이 발생되고 있어 2차 인증 적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즈플러스내 웹 메시지 전송기능은 잠시 중단되오며 2차 인증 작업후 재오픈할 예정입니다. 
    # 예상오픈 시점: 8월 7일

     

    이미 등록한 예약발송은 정상적으로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249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 2024년 7월 14일(일) 2024-07-22 15:51:12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비즈플러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됨을 안내 드립니다.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개정에 동의 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주요 변경사항

    1. 제 9조 정보주체의 권익침에 대한 구제 방법의 3항 삭제

     

    ■ 신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적용일

    2024년 7월 14일 일요일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