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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뱅크의 신속,정확,안전한 메시지

우리는 일상적으로 다양한 소식들을 주고 받으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메시지'는 소통을 위한 가장 대표적인 매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시징 서비스의 신속, 정확, 안전성은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필수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속+정확+안전=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메시지의 조건

인포뱅크는 메시지의 역할에 대해 근본적인 이유에서부터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해왔습니다.
그래서 인포뱅크의 메시징 서비스는 단순히 메시지를 판매하고 마는 것이 아니라, 메시지를 주고 받는 모든 과정을 발전시켜 고객과의 소통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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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징 서비스 전문 튼튼한 회사

  • 1997년 10월메시징 서비스의 시작
  • 2006년 07월메시지 기반 사업 다변화를 통한 코스닥 상장 등록
  • 2014년 현재25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하는 메시징 서비스 선두기업

인포뱅크는 업계 최초 5대 이동통신망을 통합하는 메시지 시스템을 개발하여 다른 이동통신사간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메시징 서비스를 응용한 기업 메시지 사업, 생방송 문자 참여 서비스, 모바일 광고 사업까지 그 분야를 확장하여 코스닥에 정식으로 상장될만큼 튼튼한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메시징 서비스 선두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더 큰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Infobank 사업분야 = 기업메시징서비스,모바일광고서비스,PUSH메시지서비스,국제메시지서비스,양방향방송서비스

74%의 R&D 인력으로 구성된 특허 기업

인포뱅크는 메시징 선두기업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고객사에게 더 나은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구성 비율
회사 인력 중 74%의 구성원을 R&D분야에 배치하여, 더 나은 메시지 전송 환경이 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기술력 현황
이러한 노력으로 메시징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특허를 취득했으며, 특히 양방향 메시지에 대한 원천 특허 취득하여 ‘생방송 문자 투표’와 같은 시청자 방송 참여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리,영업 26% / R&D인력 74%

모니터링 시스템 및 운영 조직을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형식
- 메시지 전송 ‘유입, 전송 구간’, ‘전송 AGENT별’ 모니터링
- 시스템 상황에 대한 메시지 알림 및 모바일 웹 관제 시스템
- DR 센터 구축을 통한 신속한 장애 대응
운영 및 대응 조직
- 24/7 핫라인 고객센터 운영
- 모니터링 전담인원 및 메시징 사업 운영에 대한 전담 인력 배치

⇨ 지속적인 품질 관리 및 장애에 대한 신속한 파악 및 즉시 대응
⇨ 고객사의 메시지 관련 VOC나 스팸 메시지 처리 등 관련 운영 이슈 최소화

실제 운영되고 있는 모니터링 화면 및 모바일 관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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