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상담톡 서비스 - 카카오톡을 통한 고객과의 쉽고 빠른 원클릭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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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채팅 상담, 상담톡 서비스

상담톡이란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과 빠르고 스마트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채팅 상담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대 가입자 수를 보유한 카카오톡을 상담 창구로 활용함으로써, 고객 접근성을 최대화하고 상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담톡 화면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제약없이 기업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별도 앱 설치 필요없이 간편하게 접근 가능하며,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채팅 상담은 기존 음성 상담의 단점을 보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존 채팅 상담의 기능 개선을 통한 효율적인 고객 관리

상담톡은 다음과 같이 기존의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의 기능을 보완하여 보다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도록 전문적인 상담 환경을 제공합니다.

  1. 채널추가 없는 상담 별도의 채널 추가 없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Web의 상담톡 버튼 클릭만으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이 강화됩니다.
  2. 1:N 상담 1명의 상담원이 동시에 여러 고객의 문의를 처리할 수 있으며, 카테고리 별 상담원 지정, 상담원 교체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상담원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3. 전문화된 상담환경 상담톡 API를 활용하여, 자동응답 기능, 상담원 분배 기능 등을 통해 전문화된 상담환경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상담 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 전 자동응답을 통한 상담원 생산성 강화

자주 묻는 문의나 간단한 문의는 미리 등록된 시나리오대로 자동응답으로 처리가 가능하여, 고객 대기시간을 줄이고 상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아가 DB 연동을 통해 상담 뿐 아니라 예약 확인 및 취소, 구매내역 확인 등 광범위한 CS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상담톡 자동응답 예시

상담톡 상품안내

인포뱅크 상담톡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포뱅크의 상담톡 전문 기술 및 운영 인력은 귀사에 특화된 상담톡 서비스 런칭 및 활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울 것입니다.

  1. API 연동형 귀사의 기존 CRM 상담솔루션에 인포뱅크의 상담톡 API를 간편하게 연동하여 카카오톡이라는 새로운 상담 창구를 손쉽게 열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 채널
    자동응답 솔루션
    카카오톡 채널 자동응답을 통해 고객 DB와 연동하여 기존의 CS 상담뿐만 아니라 A/S건 접수, 사고 및 신고 접수 등 다양한 방향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3. 상담 관리 솔루션 상담원 채팅 화면, 상담원 자동 분배, 상담 카테고리 분류, 통계 등 보다 전문화된 상담 환경을 제공하여 기존에 음성으로 하던 CS상담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인포뱅크 상담톡 상품 소개서
상담톡 상담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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