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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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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모바일인증㈜ | 휴대폰 본인 인증 (발신번호 등록 업무 용도) |
해당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카카오 | 알림톡 및 상담톡 메시지 발송 | 위탁 계약 종료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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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부정이용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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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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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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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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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1)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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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등과 같은 중요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고, 침입차단시스템과 침입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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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인정보 암호화
- (2)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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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나)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다) 데이터 보안
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관리∙처리 및 기술상의 안전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하는 정보의 안전을 보장하지는 못하며 회원은 회원의 위험 부담 하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일단 회원의 정보를 제공받은 회사는 서비스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합리적인 노력을 다합니다. 만약 회사가 안전장치의 침해 사실을 알게 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적인 방법으로 침해 사실을 알리고, 회원이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회사는 만일 안전장치의 침해 사실이 발생하게 되면 서비스에 공지사항을 게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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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4)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데이터 보안
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관리∙처리 및 기술상의 안전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하는 정보의 안전을 보장하지는 못하며 회원은 회원의 위험 부담 하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일단 회원의 정보를 제공받은 회사는 서비스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합리적인 노력을 다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3자가 회사의 관리∙처리 및 기술상의 안전 장치를 침해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접근하거나, 그러한 정보를 공개∙변경∙훼손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회사가 안전장치의 침해 사실을 알게 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적인 방법으로 침해 사실을 알리고, 회원이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회사는 만일 안전장치의 침해 사실이 발생하게 되면 서비스에 공지사항을 게시할 것입니다.
10. 해외 회원들에 대한 고지
회사의 “비즈플러스” 서비스는 대한민국을 기반으로 하여,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회원을 서비스의 직접적인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공개와 관련하여 대한민국의 법령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국가의 회원, 또는 대한민국 법령과 다른 법령의 적용을 받는 국가의 회원은 “비즈플러스”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대한민국에 위치한 회사로 전송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송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됨을 인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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