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FAQ

FAQ



  • 9 온라인 상담의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비즈플러스 이용상담 신청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비밀번호로 상담 로그인 하신 후, [상담 내용 확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을 하시면, 내용을 수신한 영업담당자가 등록하신 내용에 대해 검토한 후 이메일이나 유/무선 전화를 통해 상세히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 8 제안 자료나 회사 소개 자료를 받을 수 있나요?
    비즈플러스 소개서는 [메시징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플러스 > 메시징서비스 소개 > 기업 메시지를 선택하시면, 회사소개서와 서비스소개서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비즈플러스 고객센터(T.1588-246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7 요금제는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좋은가요?
    비즈플러스는 서비스의 종류와 사용량에 맞는 다양한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고자 하는 목적과 사용량 예측을 통해 이용요금을 제안받으실 수 있으며, 상담을 원하실 경우 비즈플러스 고객센터(Tel 1588-2460)로 연락주시면, 이용 목적에 맞는 요금제를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 회원 가입시 입력한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비즈플러스의 회원 정보는 직접 수정하실 수는 없습니다.
    수정을 원하시면 지정된 영업담당자나 인포뱅크 고객센터(Tel.1588-246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5 온라인 세금계산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회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비즈플러스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 로그인
    2. [이용내역 조회] 메뉴 선택
    3. [납부내역 관리] 메뉴 선택
    4. 아래 표에서 [청구내역 확인] 버튼 선택

    위의 과정을 통해 생성된 팝업 창에서 청구내역을 출력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세금계산서는 팝업 창에서 중앙에 있는 [세금계산서 조회] 버튼 선택하셔서 조회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4 메시지 전송 결과를 알 수 있나요?
    이동통신사로부터 수신받은 메시지 전송에 대한 성공여부를 EMMA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MMA는 이동통신사로부터 수신받은 전송 결과를 전송 테이블의 결과 필드에 업데이트합니다.
  • 3 비즈플러스는 이동통신사인가요?
    비즈플러스는 인포뱅크에서 운영하는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인포뱅크는 무선인터넷 솔루션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정보통신회사로 인포뱅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fobank.ne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전송실패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아래와 같은 경우 메시지 전송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올바른 폰번호 형식이 아닌 경우
    2) 휴대폰 이용자가 메시지 수신거부 또는 일시정지 한 경우
    3) 이통사에 가입하지 않은 수신번호인 경우
    4) 그 외 일정시간 이상 해당 핸드폰이 음영지역에 있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 1 회원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비즈플러스 상담요청을 진행하시고,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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