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FAQ

FAQ



  • 3 메시지가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어요. 메시지 전송 취소가 가능 한가요?
    이동통신사의 메시지 폭주로 인해 과도한 트래픽이 발송하는 경우 이와 같은 지연현상이 발송됩니다.
    특히 주말 전인 금요일 오전이나 연휴, 크리스마스 전 기간은 평상시보다 5배 이상의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지연현상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발송된 메시지의 경우 이동통신사로 넘어간 상태이기 때문에 메시지를 회수할 수는 없으므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치 우체국에서 이미 떠나간 편지를 되찾으려 하는 것과 같습니다.
    단 예약 메시지의 경우에는 발송 시간 이전에 발송이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 2 메시지 전송 결과의 '대기'는 무엇인가요?
    메시지 전송결과는 크게 성공, 실패, 대기로 나타납니다.
    결과대기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했으나, 핸드폰에 무사히 도착했는지 아닌지를 알 수 없는 경우를 뜻합니다.
    단말기가 음영지역에 놓여 있거나 power off 된 경우, 메시지 전송량이 많아 이동통신사에서 결과값을 처리하지 못한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가끔 결과값 업데이트가 조금 지연되거나 통신사 측 원인으로 전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대기 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보낸메시지 결과 '성공'이나 단말기로 받지 못한 경우
    안녕하세요.
    비즈플러스입니다.


    문자메시지를 전송하고 보낸메시지함 결과에서 <성공>으로 나오는데, 문자를 못받았다고 하는 경우는 대부분 이동통신사 스팸필터링 서비스에 의해 스팸으로 분류되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