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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 5 상담톡 요청 시 PC카톡이 설치 되어있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PC화면에서 '카톡으로 상담하기' 버튼 클릭 시 PC카톡이 설치 되어있지 않을 경우 모바일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상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우선 카카오 PC웹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고 로그인 후에는 'Mobile/PC 카카오톡으로 상담 시작을 알리는 메시지가 발송되었으니 확인해 주세요'라는 안내가 뜹니다. PC 카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 시, 모바일로 상담 안내 메시지를 확인하여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 4 상담톡으로 상담 진행시 전달 되는 정보는 어떤 항목들이 있나요?
    -상담톡으로 상담 진행 시 카카오에서는 고객의 'Unique key' 만 전달 합니다. (휴대폰 번호 및 카카오 아이디는 전달하지 않습니다.)

    -같은 플러스친구 아이디에서 한 이용자의 Unique key는 변하지 않습니다.

    -상담 진행 중 휴대폰 소유 인증 등으로 회원을 확인하시어 Unique key와 회원 정보를 매핑해 두시면 관리가 용이합니다.
  • 3 상담톡 API형과 솔루션형의 차이
    인포뱅크에서는 상담톡 서비스를 두가지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API형
    상담원이 상담할 수 있는 채팅 솔루션을 자체적으로 구축할 계획이 있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는 채팅 상담 솔루션이 있어, API만 연동하여 사용하시려는 고객들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입니다.

    2)솔루션형
    이미 이용하고 있는 솔루션이 없거나 자체 솔루션 제작 계획이 없어, 인포뱅크의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실 때 선택하시는 서비스입니다. 인포뱅크 솔루션은 카카오톡 상담톡 전용으로 제작되어, 카카오톡 상담톡에 최적화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 2 플러스친구 1:1대화를 이용하고 있는데 상담톡과 무엇이 다른가요?
    1) 상담원이 보는 화면이 다릅니다.
    플러스친구 1:1대화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 내에서 상담 확인이 가능하나 상담톡은 별도의 웹 화면이 있으셔야 합니다. 인포뱅크에서는 설치형 솔루션 형태로 상담원 상담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제공 기능이 다릅니다.
    플러스친구 1:1대화와 달리 각 상담원은 각자의 계정을 가지고 각 계정에 맞는 화면에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상담원은 카테고리별 상담 자동분배를 받고 휴식 상태 설정, 상용문구 활용등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관리자는 실시간 통계/데이터 확인, 상담원 모니터링 등의 관리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상담 이력 저장 기간이 다릅니다.
    플러스친구 1:1대화는 상담 이력이 30일간 저장되지만, 상담톡에서 진행한 상담 이력은 고객사에서 저장하시는 기간을 임의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1 엠앤SMS 회원인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비즈플러스와 엠앤SMS는 모두 인포뱅크의 메시지 전송 서비스이지만,
    비즈플러스는 기업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엠앤SMS계정으로는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각 서비스별로 회원 가입을 진행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비즈플러스 고객센터(T.1588-246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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